티스토리 뷰
급여가 들어왔는데 곧 월세로 빠져나가 허탈하신가요? 잘 오셨습니다! 2024 청년월세지원금으로 매달 나가는 월세 부담 덜 수 있게 됐습니다. 통신비, 교통비 등 매달 나가는 고정비용만 해도 수십만 원이라 힘든데, 월세를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니 정말 좋은 기회입니다.
매달 최대 20만 원 연간 총 240만 원의 혜택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시면 손해입니다. 예산 소진 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2024 청년월세지원금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4 청년월세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매달 급여를 받아도 월세나가고 교통비, 식비, 카드값 등 이것저것 나가고 하면, 겨우 생활할 수 있는 정도의 금액만 남을 겁니다. 요즘엔 월세도 많이 올라서 매달 경제적 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텐데요.
이러한 청년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서 나라에서는 매년 월세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지원해 주는 경우도 있지만, 지자체는 예산이 부족하게 될 경우, 중간에 지원이 끊기거나 미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청년월세지원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제도이기 때문에 그러한 걱정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고 계신 청년분들 중 매달 급여에서 나가는 월세가 많아서 부담되시는 분, 조금이라도 생활하는데 여유가 있으면 좋겠다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2월 26일부터 신청이 시작됩니다. 연간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기간 확인하셔서 놓치지 마시고 연간 총 240만 원의 혜택을 받으시는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